치질을 없애기 위한 쉬운 팁

치질을 없애기 위한 쉬운 팁

치질을 없애기 위한 쉬운 팁

임신부가 2, 3기 때 치질을 앓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골반 부위 혈관에 압력이 증가했을 때 발생한다.

종종, 일을 하는 동안 너무 심하게 무리를 해서 치질이 악화될 수 있다.

이 불편한 상태를 관리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치질에 걸리면 향, 염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물질을 염증 부위에 가까이 두지 않도록 하여 질환의 추가 악화를 방지한다.

이러한 조직을 노출시키는 것은 고통스러운 침과 더 강력한 가려움증과 붓는 감각을 유발할 수 있다.

치질에 도움이 되는 흔한 가정용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예를 들어, 한 종류의 가정 요법은 얼음 팩을 만드는 것이다.

얼음찜질은 치질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이 환부에 올려질 때, 집에서 만든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이 붓는 것을 줄일 수 있다.

통밀로 만든 빵을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 좋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몸의 다른 곳에서 가려움증과 자극을 예방한다.

다음 샌드위치를 만들 계획일 때는 흰색이 아닌 밀을 선택하도록 하라.

치질에 대한 의학적 사실을 알면 안심할 수 있다.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정기적으로 치질을 앓는다면, 당신은 치질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치질은 염증이 있고 부어오른 신경 뭉치로 통증, 가려움증, 민감성 증진을 일으킨다.

치질이 있을 때는 설사약을 피한다.

이 약들 중 많은 것들이 가끔씩만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배변과 규칙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식단을 바꾸어라.

물을 많이 마시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어서 배변을 부드럽게 한다.

변을 볼 때 그만큼 무리가 가지 않도록 대변을 부드럽게 해야 한다.

끈적거림은 치질 문제로 이어지기 때문에 변을 부드럽게 함으로써 치질을 예방하고 치질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파파야, 포도, 수박 모두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의 좋은 예들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는 야채를 첨가하고 싶다면, 당신은 오크라와 양배추도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낮 동안 물을 마시도록 하는 것은 부드러운 걸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변비에 걸릴 수 있다고 믿는다면, 화장실을 사용하기 전에 산책을 해보아라.

이것은 변을 포함한 신체의 장기를 자극한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하고 치질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피할 수 있게 된다.

적어도 10분 동안 힘차게 걸어라.

야채나 과일을 많이 먹지 않는다면, 매일 섬유 보충제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보충제를 하루 종일 뿌리고, 충분한 물을 얻는다.

수분을 유지하다.

이것은 치질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자연적인 요령 중 하나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변비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이것은 치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끊임없이 몸을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매일 적어도 8잔에서 10잔의 물을 마셔라.

치질 부기와 자주 동반되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자주 따뜻한 목욕을 하라.

미지근한 온도에서 6~12인치의 물이 있는 욕조에 앉아 있으면 혈류량이 증가하고 치질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욕조에서 무릎을 자기 쪽으로 당겨서 물이 전 지역을 완전히 잠기게 하라.

서두르지 말고, 수온이 떨어질 때까지 있어라.

만약 치질이 당신에게 엄청나게 고통스러운 고통을 안겨준다면, 당신은 도넛 쿠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쿠션은 치질이 있는 사람이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그냥 그 위에 앉으면 다른 표면에 앉는 것보다 훨씬 더 편안해질 것이다.

앞에서 말했듯이, 여성들은 마지막 두 번의 임신 기간 동안 치질을 앓을 수 있는데, 여러분이 진통 중에 밀면 치질이 악화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물을 많이 마시고, 섬유질을 먹지 않고, 그것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예방책을 취하기를 원한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치질을 예방하고 치질이 있으면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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