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연설에 문제가 있는가? 도움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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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5가지 중 하나는 대중 연설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죽음보다 더 무섭다.

무섭지만, 많은 사람들은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전 준비가 관건이다.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와 조언으로 연설 문제를 타파하십시오.

경험이 얼마나 많든 간에, 청중들을 자신이 말하는 것에 참여시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해야 한다.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전술을 써야 할 것이다.

연설 시간을 재라.

이것은 당신이 할당된 말하기 시간 내에 맞출 수 있도록 편집하는 기회를 준다.

너무 짧으면 추가할 정보를 찾아 보십시오.

당신의 연설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연설 약속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면, 다른 무엇보다도 먼저 연설문을 외워라.

연설을 외웠으면, 그 다음엔 전달 작업을 해야 한다.

당신의 연설을 외우는 것은 당신이 일단 연단에 서게 되면 필요하다면 애드리브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연설을 하는 동안 청중들을 보아라.

다른 일 때문에 정신이 팔리지 마라.

청중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일단 말을 외우면 자주 연습해라.

필요하다면 연설문을 고쳐라.

속도와 호흡을 확실히 익혀라.

여러분의 연설 시간이 방해할 수 있는 약간의 열린 공간을 허용하도록 하라, 이것은 희망컨대 박수일 것이다.

할 수 있다면, 연설할 장소를 검토해보라.

연설문을 쓰기 전에 당신의 주요하고 넓은 개념을 분명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제에 대해 완전히 조사하십시오.

주의 깊게 요점을 고르시오.

주의해서 말을 고르고, 따라 하기 쉬운 명료한 메모를 만드세요.

당신의 철저한 준비는 당신의 청중이 당신에게 질문을 할 때 결실을 볼 것이다.

진실을 이야기 형식으로 말하는 것은 대중 연설이 덜 복잡하고 더 효과적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연설의 개요를 확실히 말해라.

여러분의 이야기가 특정한 시작, 중간, 그리고 결말을 가지고 있어서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더 잘 연관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이야기를 실제 삶에서 기초하여 당신의 연설이 자연스럽고 진실한 것이 되도록 하라.

심호흡은 당신의 불안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설을 시작하기 전에 심호흡을 몇 번 하고 완전히 숨을 내쉬는 것은 신경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로 4까지 들이마신 다음 입으로 숨을 내쉬어 적어도 5는 되도록 한다.

이것을 여섯 번까지 하면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연습은 언어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연설을 연습하고 매너리즘을 비평하는 좋은 방법은 말하는 동안 거울을 보는 것이다.

남들 앞에서 연습할 수 있다면 그게 더 좋다.

연설을 하기 전에 알코올 음료를 마시지 마라.

그것이 낮은 자신감을 위한 해결책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에게 역효과를 줄 것이다.

거기 서 있을 때 후회하고 뇌가 너무 흐릿해서 말을 잊게 될 거야.

자신감 있는 발표를 하려면 자신의 자료를 철저히 숙지해야 한다.

당신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주제를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다.

대화 톤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십시오.

연설문을 쓴 후에는 반드시 외울 때까지 연습하라.

거울을 보면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면서 이렇게 해.

친구들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연습해서 피드백을 받아라.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발언 내용과 전달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대중 연설이 죽음을 포함한 그 어떤 것보다도 무섭다고 말한다.

하지만 대중 앞에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여기서 배운 것을 응용하면 공개적으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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