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들어야 할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조언

귀하가 들어야 할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조언

귀하가 들어야 할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많은 기업들이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비디오에 의존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즐긴다; 그것들은 고객에게 빠르고 간단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뛰어들고 싶다면, 다음에 나오는 정보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일이 그렇듯이, 비디오를 만들 때 더 많은 경험을 얻을수록, 최종 결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지속적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 시청자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은 종종 새로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의 노출을 넓힐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들 때 웹 사이트의 그래픽이나 웹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튜토리얼을 만들 때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도 있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포함시켜 보십시오.

제작은 비디오 마케팅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너는 여전히 너의 비디오를 홍보해야 한다.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계속 알리십시오.

성공적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최고 품질의 제작 가치가 필요하지 않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너는 정말 완벽한 대본조차 가질 필요가 없어.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고 카메라에 대고 분명하게 말해.

사실, 네가 이렇게 할 필요는 없을지도 몰라.

화면 캡처를 수행하고 주요 요점을 슬라이드 쇼로 보여 보십시오.

동영상을 하나의 주제에 집중시키고 집중하십시오.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떠도는 자신을 발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 대한 개요를 만들고 필름 작업하는 동안 계속 유지하십시오.

주제만 가까이 두면 비디오 마케팅 노력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동영상에 일관된 톤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진지해지거나 자신을 놀릴 수 있다.

마케팅하고자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도달하고자 하는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모두 고려하십시오.

비디오 제작에 대해 읽은 내용과 톤과 이미지를 일치시키십시오.

분석은 비디오 마케팅의 핵심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사이트는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하는데, 여기에는 비디오 시청 횟수와 트래픽이 발생하는 지리적 위치가 포함된다.

기술된 어떤 전략도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도움을 청해도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훌륭한 아이디어를 혼자서 생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가족, 친구, 직원과 브레인스토밍을 하면 콘텐츠 집중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세션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광고와 틈새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다.

비디오는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사람들에게 더 자세히 보여주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사람들이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작업 프로세스를 기록하십시오.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실제로 보는 것을 즐길 것이다.

만약 질문을 꽤 많이 받는다면, 그것에 답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FAQ 페이지는 현명한 조치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훨씬 더 현명한 방법이다.

이것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어떻게 받고 싶은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이제 기본을 알게 된 당신이 사업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할 때다.

더 많은 정보와 팁을 계속 찾으십시오.

당신은 언제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이 더 많이 배울수록 확실히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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